- Chen: I'm going as Harry Potter
- Xiumin: I'll be Chucky
- Seho: King's Man
- Kai: I'll be David Bowie ^^
- Baek: fuck it I can't be bothered to dress up, I'll just come in my pjs, kkaebsong
And it’s you
snowfrostedfox님이 insanatiny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snowfrostedfox님이 좋아합니다.
attitude-ka님이 좋아합니다.
thatonerartsykid님이 좋아합니다.
rat-rumpelstiltskin님이 좋아합니다.
lu-wooah님이 insanatiny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queenofdarkness987님이 좋아합니다.
lejindarykerber님이 좋아합니다.
lnviernx님이 좋아합니다.
youdawonu님이 좋아합니다.
bbyodelette님이 좋아합니다.
so-it-doesnt-hurt님이 좋아합니다.
btsmakesbops님이 좋아합니다.
redlight-kpop님이 좋아합니다.
ffanguurl님이 insanatiny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ffanguurl님이 좋아합니다.
insanatiny님이 포스팅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