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oreaboos breaking up

yonawiki:

person 1: annyeong oppa…..andwae, we are done.

person 2: wae jagiya wae??!? gwenchana?? i thought i was your oppa

person 1: even though your abs are daebak…. i dont sarang you anymore

person 2: yah! we are no longer namjachingoo and yeojachingoo.. naga right now

person 1: oppa mianhae… its for the best.. we can still be chingoo though

반응 1,413개

reblogged via: delium

filed under: tIM LAUGHING SO AHRD WTF
  1. golden-closet-gcf님이 jengkook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2. v03597님이 aphrodeiti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3. constellia님이 jiminobsessed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4. iplaytolosebitch님이 aphrodeiti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5. froggyhopping님이 aphrodeiti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6. saminky님이 aphrodeiti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7. tiddieboys님이 kpop-funny-glory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8. hiimbutter님이 kpop-funny-glory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9. lbnsrm-blog님이 fifi-infinity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10. fifi-infinity님이 jiminvincible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11. me-fx-u님이 jiminvincible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12. kyungsushiroll님이 jiminvincible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13. urfriendlyhobo님이 jiminvincible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14. mintsugaaa님이 jiminvincible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15. jiminvincible님이 lexikth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16. lexikth님이 meme-ts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